공지사항

CS Leaders 관리사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

길진모 조회수 : 102

호남대학교 재학생들의 변화된 서비스 리더십의 경영기법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고객 만족 실천계획을 수립 및 실행을 위한 CS Leaders 관리사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.

 

1. 추진목적

- 고객만족 경영의 도입배경, 기법, 적용사례, CRM을 통한 다양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 숙지

- 변화된 서비스 리더십의 경영기법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고객 만족 실천계획을 수립하고 실행

 

2. 기대효과

- 전문강사(CS Leaders관리사)의 이론적 접근을 통해 CS Leaders 관리사의 필요성 인식

- 공공기관 및 관공서, 지자체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연계

 

3. 교육과정

- 접수기간: 2021617() ~ 20216월 23(수)

- 교육기간: 2021624(목) ~ 20216월 30(수) 9:30 ~ 16:30

- 교육대상: 호남대학교 재학생

- 교육혜택: 강의료, 교재비 지원

순번

강의주제

1

CS관리개론, 고객만족경영, 고객행동

2

고객관계관리, 서비스 정의

3

서비스리더십, 서비스 기법

4

마케팅 전략과 서비스차별화, 서비스차별화 사례

고객만족 평가조사, 컨설팅

5

고객만족 혁신전략, 전화서비스, 고객상담실무

6

개인정보 보호법, 소비자 기본법

7

프리젠테이션, E-CRM, 서비스 매너

 

4. 교육신청서 작성 및 제출방법

CS Leaders 관리사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신청서 1

- 제출방법: 방문 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( Email : 2021023@honam.ac.kr)

 

5. 제출처 : 대학본부(15호관) 3LINC+사업단

- 문의 : LINC+사업단 서익종 담당 : 062-940-5716